Sunday, June 6, 2010

You don't know my heart that loves you.

Please Love Her - Ha Dong Kyun
xxx
Jamkkan gidaryeojullae jigeum derireo galge
wae jakku ulgiman hani
malhe malhe eodi-e inni
niga saranghaneun sarami neoreul dugo gan geoni
jibeuro deryeoda julge
kaja kaja barami cheoga-unikka
Neoreul ullineun geu sarami
mweoga geureoke joheuni
neoneun moreuji neoman moreuji neoreul saranghaneun nae mameul
georeumi neurin naega meonjeo gaji mothaeseo
nae jaril ppaetkkin apeun sarangeul
Neo-ui eunneun moseubi nuguboda yeppeunji
geu saram algina hani
jeongmal jeongmal algodo neoreul ulliniireum
moreuneun dangshinege butak hanaman haneunde
Saranghaejweoyo saranghaejweoyo
naega saranghaneun geunyeoreul
sangshini na daeshine gajin na-ui geunyeoreul
hamburo darul saenggakhamyeon
Andweyo saranghaejweoyo nae ma-eumdo mollajuneun geunyeoreul
geunyeoga saranghaneun saram dangshininikka
naboda manhi saranghaejweoyo
dashineun ullijineun marayo
xxx
Will you wait for a bit? I will come now to pick you up
Why do you only keep crying?
Tell me, tell me where you are.
Did the person you love just leave you and go?
I will take you home.
Let’s go, let’s go because the wind is cold.
What is so great about the person that makes you cry?
You don’t know, you don’t know my heart that loves you
I couldn’t get there first because I was slow
The pain of the love that took my spot
Your laughing face is more beautiful than anyone
Do you even know that person?
Does he really really know and still makes you cry
I ask you, whose name I don't know, for a single favour:
Please love her, please love the girl that I love,
You who have her instead of me.
You can't just think about something else recklessly
Please love her, you who do not even know my heart
Because the one she loves is you.
Please love her more than me,
Please don't make her cry.
xxx
The lyrics are so beautiful.
It's so... it's so sad.

No comments:

Post a Comment